> 사업분야 > 바렐연마기 

기계산업이 발달된 유럽에서 1850년대 최초 바렐연마란 공정을 개발하여 사용하였으며 가까운 일본에서는 1947년부터 바렐연마 공정을 도입했고 우리나라에서는 1970년부터 외국기계를 수입하여 조금씩 사용하는 정도였다.
하지만 1980년대 많은 기업들이 바렐연마의 효율성을 알게 되면서 수요가 급속도로 증가 최근 국내 자동차부품, 전자부품 시장이 큰폭으로 증가 대량생산시스템으로 제품을 생산하면서 품질의 균일화, 안전성, 고급화를 위하여 바렐연마공정을 도입하는 수요가 증가하였지만 국내에는 소규모 영세업체들로 바렐연마를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설비를 제작하는 회사가 없어 기술력이나 기계를 만드는 소재부품의 품질이 낮아 수입에 의존하여 기계수급과 A/S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증가하는 바렐연마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하여 디씨엠 기술연구소에서는 자체기술과 국내외 기술정보를 분석하여 효율적인 바렐연마 공정을 도출해냈으며 외국기업에 의존하는 설비기계를 국산화하면서 기업들의 수입의존도를 낮추고 바렐연마 공정의 방법을 제시하여 바렐연마에 선두에 있습니다.
저희 (주)디씨엠은 현재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바렐연마기에 대한 다양한 특허출원 및 최고의 품질과 기술로 국내시장에서 고부가가치를 얻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와 아울러 바렐연마기 기술이 발전한 유럽 및 미국 일본시장에 수출을 통해 새로운 기술개발과 제품의 표준화를 확립시키며, 바렐연마기 분야의 경쟁력있는 회사가 되도록 끊임없는 노력을하고 있습니다.


세계일류화상품개발지정업체

벤처기업지정

중소기업 기술혁신 개발사업 업체선정

수출유망중소기업지정

한국,중국발명특허취득

중국 현지법인설립